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도 죽을 수 있다. 파이브스타스토리 리부트4 아트로포스1

죠커성단

by SAYLY 2011. 8. 17. 15:34

본문

두달만에 또 왔군요. 이번 리부트4권은 세명의 여신중 큰언니인 아트로포스의 그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아트로포스가 메인 주인공으로 여러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표지인물은 라키시스. 정식명칭 The FiveStarStories Reboot 4 Atropos 1 입니다.

네번째 리부트는 네배가 아닌 다섯배로 커지는 이야기이지만 너무나 커져서 두권으로 나눴군요. 지금 생각해보면 마도대전으로 들어가기 위한 여러 지식들을 주지않았나합니다. 예전 단행본으로는 6권과 7권의 반정도를 합친 것입니다.

FSS는 SF공상과학만화가 아닌 아주아주 오래된 옛날이야기라고 강조합니다. 그래서 이번 리부트4권은 시작부터 소프의 어릴적 이야기부터 드래곤의 전설이 시작된 동화풍의 옛이야기까지 펼쳐집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들려준 소프는 총에 맞아 죽지요.? 신이 죽는다. ?

FSS의 주인공인 소프는 신. 그것도 신중의 신. 세포하나까지 소멸해도 재생이 되는 말도 안되는 신. 그런데 죽습니다. 드래곤의 우두머리 LED드래곤의 소멸로 인해 우주의 한 축이 무너지니 나머지도 자동으로 와르르 무너지는 겁니다. 그때 드래곤의 유생, 일명 닭이 나타나 생명의 물로 환생하며 아트로포스와 드디어 만나지요.

자, 신 즉 AKD의 왕의 힘이 약해지니 그야말로 난리가 나지요. 호시탐탐 노리는 레프트의 기사단과 다른 차원에서 마구 튀어나오는 다차원존재들. 그러나 차원의 문은 드래곤의 힘으로, 기사단은 라키시스의 힘으로 막아지지만 야크트 미라쥬의 봉인을 풀어버립니다. 레프트기사단은 나중에 12권에서 권좌를 노린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주죠.

그래도 이번화의 하이라이트는 소프를 죽인 아렌브라포드의 아파치와 아트로포스의 오우제의 대결. 당연히 아트로포스의 오우제가 이겨야 하지만, 아렌의 실력도 최고이고 결정적으로 발란셰박사의 파티마는 소프를 보호하지 싸우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다음권 아트로포스2에는 소프를 찾아 AKD의 총군사력이 동원되고 별하나가 쑥대밭이 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아렌의 라이트기사단 영입. 야크트미라쥬의 거대함과 공포스러움이 나올 예정입니다.

이번권에서도 저번에 예고한것처럼 두번째 피규어에 다한 안내입니다. 두번째 피규어 KOG를 얻으실려면 리부트4,5,6,7권을 구입하셔서 엽서를 보내주시면 얻을 수 있는 권리를 받습니다. 그리고 피규어를 돈주고 받으시면됩니다. 뭥미. 아 힐을 세운 KOG는 참 아름답군요.

관련글 더보기